메뉴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체험단 모집


6월 출시 앞서 고객 체험단 200명… 무선 이어폰 첫 체험단 운영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해외에서 사용해 온 무선 이어폰 브랜드 ‘톤 프리’를 국내에도 적용한다. 국내 첫 톤 프리 신제품을 6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22일부터 29일까지 ‘톤 프리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관련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톤 프리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6월 3일 체험단을 발표한다.

체험단은 톤 프리 신제품 수령 후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작성하는 사용 후기를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LG 그램 17,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톤 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기반으로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커널형 방식에 LG만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다. 이어폰 무게 중심이 귓구멍 안쪽을 향해 있어 귀에 꽂았을 때 더욱 편안하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이어폰을 보관·충전해주는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nano’ 기능 등도 탑재했다. ‘UVnano’는 유해 성분들을 줄여주는 ‘UV LED’와 자외선 파장 단위인 ‘나노미터’의 합성어다.

LG전자는 2019년 첫 무선 이어폰을 내놓은 데 이어 톤 프리 라인업을 4종으로 대폭 늘려 연내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손대기 상무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톤 프리’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너는 내 운명, 하재숙, 아이돌 뺨치는 춤 실력 공개! ‘마마무’ 제 5의 멤버 변신?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5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하재숙♥이준행 부부의 특별한 외출이 공개된다. 최근 하재숙♥이준행 부부는 강원도 고성이 아닌 서울 강남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찾은 곳은 강남의 한 음식점이었고, 이준행은 "이거 먹으려고 서울에 온다"며 지금껏 보지 못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더했다. 게다가 이준행은 "고성에는 이 음식이 없다"며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할 것까지 양손 가득 포장해갔는데, 이들을 서울까지 오게 만든 특별한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이준행은 하재숙의 손에 이끌려 난생처음 댄스연습실에 들어섰다. 잠시 부끄러운 기색을 보이던 하재숙은 노래가 나오자 도발적인 눈빛을 장착, 절도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파워풀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심지어 하재숙은 고난이도 안무로 유명한 걸그룹 '마마무'의 'HIP'까지 완벽 소화했고, 이를 지켜보던 이준행은 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했다. 스튜디오 MC들도 감탄하게 만든 하재숙의 댄스실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준행은 정보사령부 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