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포, ‘사이버 드래곤’ 라이터 2종 출시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상상 속 동물인 용의 모습을 미래 지향적으로 형상화한 ‘사이버 드래곤’ 라이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이버 드래곤 라이터는 미래 가상공간 속에서 만날법한 사이보그화된 용의 모습을 유니크한 엠블럼으로 담아냈다. 하늘로 승천하는 용의 용맹스러움을 무광 엠블럼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해 절제된 화려함을 보여준다. 신제품 사이버 드래곤 라이터는 골드와 블랙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만6000원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사이버 드래곤 라이터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용을 테마로 하며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너는 내 운명, 하재숙, 아이돌 뺨치는 춤 실력 공개! ‘마마무’ 제 5의 멤버 변신?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25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하재숙♥이준행 부부의 특별한 외출이 공개된다. 최근 하재숙♥이준행 부부는 강원도 고성이 아닌 서울 강남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찾은 곳은 강남의 한 음식점이었고, 이준행은 "이거 먹으려고 서울에 온다"며 지금껏 보지 못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더했다. 게다가 이준행은 "고성에는 이 음식이 없다"며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할 것까지 양손 가득 포장해갔는데, 이들을 서울까지 오게 만든 특별한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이준행은 하재숙의 손에 이끌려 난생처음 댄스연습실에 들어섰다. 잠시 부끄러운 기색을 보이던 하재숙은 노래가 나오자 도발적인 눈빛을 장착, 절도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파워풀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심지어 하재숙은 고난이도 안무로 유명한 걸그룹 '마마무'의 'HIP'까지 완벽 소화했고, 이를 지켜보던 이준행은 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했다. 스튜디오 MC들도 감탄하게 만든 하재숙의 댄스실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준행은 정보사령부 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