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트롯신이 떴다, 주현미 어느 멋진 날 풀버전 전격 공개! ‘트롯신이 떴다’vs‘뽕숭아학당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SBS ‘트롯신이 떴다’의 주현미 레전드 무대가 2049 시청층을 꽉 잡으며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지난 14일, ‘트롯신이 떴다’ 제작진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음원 요청에 따라 주현미의 ‘어느 멋진 날’ 무편집 버전을 전격 공개했다. 이는 13일 ‘트롯신이 떴다’ 방송에서 주현미가 부른 ‘어느 멋진 날’에 실시간 음원 요청이 쇄도해서 만들어진 결과이다.

이날 주현미는 ‘곡 바꿔 부르기’ 랜덤 공 뽑기에서 발라드 곡인 ‘정용화 노래’가 뽑히자 180도 다른 장르의 도전에 난감해 했다. 하지만 레전드답게 그녀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밤낮으로 연습에 몰두했다. 그녀는 “아침에 눈을 떠서 잘 때까지도 정용화 노래를 듣고 또 들었다”, “이제 정군 목소리만 들어도 경기가 일어날 지경”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떨리는 마음도 잠시, 주현미는 랜선킹 무대에 올라가자 호흡을 가다듬고 곡에 완전히 몰입, 혼신을 다하는 열창으로 ‘어느 멋진 날’의 주현미 버전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랜선 관객들은 “주현미 최고! 주현미 대박”이라고 외쳤고,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 무대의 감동은 실시간 반응으로도 이어졌다. “주현미 클래스, 넘사벽이다” “어느 멋진 날이 이렇게 좋은 노래인지 오늘 알았다” “음원 꼭 내달라” “너무 감동이어서 눈물이 났다”는 등 호평을 끌어냈다.

이에 ‘트롯신이 떴다’ 곽승영 CP는 “반응이 이 정도일 줄 몰랐다. 시청자들이 리액션 안들어간 무편집 영상이라도 보고 싶다는 요청이 뜨거워서 풀버전 공개를 전격 결정했다. 다음 주에는 장윤정 씨가 김연자 선생님의 ‘수은등’을 부르는데, 현장에서 김연자 선생님이 그 곡을 들으면서 눈물을 흘렸다.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트롯신이 떴다’는 13일 방송에서 지상파 동시간대 1위는 물론, 경쟁력과 화제성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세대를 초월하는 트롯신들의 레전드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주현미의 ‘어느 멋진 날’ 풀 버전 영상은 포털 및 홈페이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우리새끼, 베스트 커플 시선 강탈! 탁궁x유유짠종 흥미진진 당구 대결에 1...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미우새’ 베스트 커플 탁재훈x이상민과 임원희x정석용 네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로 ‘미운우리새끼’가 명불허전 일요 최강자의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13.3%, 13.2%, 15.7%로, 전주 대비 시청률 상승세를 타며 21주 연속 일요 예능 1위 행진을 기록했다. 2049 타겟 시청률도 6.4%를 기록해 일요일 전체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최근 군대에서 제대한 ‘윤두준’이 출연해 母벤져스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특히, 어머님들은 “착하게 생겼다!” “얼굴이 작다!”며 칭찬 일색이었고, 박수홍母는 “먹는 모습도 착하게 보인다”며 두준의 TV 먹방 모습도 애청했다고 반겨주었다. 장롱 면허인 김희철은 임원희의 차를 몰고 드라이브 스루 커피숍에 갔다. 희철은 “나 이런 곳 처음 온다”며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하지 못하고 지나치는 등 실수를 연발해 웃음을 안겼다. 임원희와 지인이자 절친 후배인 이호철과 식당에 간 김희철은 두 사람에게 연애팁을 알려줘 관심을 모았다. 김희철은 "결국 자신감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