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올학당 수다승철, 팝핀현준, “화장실 물 내리는 소리에도 춤출 수 있어” 춤신 강림


팝핀현준, “화장실 물 내리는 소리에도 춤출 수 있어” 춤신 강림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잘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강연토크쇼 "도올학당 수다승철" 이번 시간에는 팝핀현준&박애리 부부와 함께 인생을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지혜가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눠본다.

이날 방송에서 특별한 공연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팝핀현준과 박애리. 특히 팝핀현준은 첫 등장부터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유연하고 강렬한 춤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춤은 제 인생이니까요.” 언제 어디서나 춤출 수 있는 몸만 있다면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한 팝핀현준. 자주 들어보지 않은 "도올학당 수다승철"의 로고송도 경쾌한 멜로디만 듣고도 즉석에서 안무를 짜는 순발력을 보여줬다.

그의 즉석 안무에 놀란 MC 이승철! 이에 팝핀현준은 한술 더 떠 “저는 화장실 물 내리는 소리에도 춤을 출 수 있어요.”라고 말했는데? 대체 ‘화장실 물 내려감’을 표현하는 춤은 어떤 춤일지, 팝핀현준만 출 수 있는 댄스의 정체!

오늘 오후 11시 10분 KBS2TV "도올학당 수다승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대본리딩 공개, 박은빈 김민재 첫 호흡부터 완벽

(덕스프레드 - 영화/공연 미디어) 안방극장을 클래식 로맨스로 물들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감성 충만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8월 31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올해 초 방영된 SBS 흥행작 ‘스토브리그’의 히로인 박은빈과 ‘낭만닥터 김사부2’ 김민재의 캐스팅 조합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2개월 만에 재가동하는 SBS 월화드라마 첫 번째 작품으로 대중의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열정 가득한 출격을 알린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4월 SBS 탄현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대본리딩에는 박은빈, 김민재를 필두로 김성철, 박지현, 이유진, 배다빈 등 안방극장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청춘 배우들과 SBS 기대주 조영민 감독과 류보리 작가 등 제작진이 총출동해 첫 호흡을 맞췄다. 먼저 박은빈은 전작보다 한층 깊어진 감성, 연기력으로 스물아홉 채송아 캐릭터에 녹아 들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극중 채송아는 동기들보다 7살이나 많은 4학년 음대생. 박은빈은 바이올린